강동구청
뉴스레터 구독신청·변경 볼수록 강동 653호
2022. 09. 22. 기사 검색 지난호 보기

 
제27회 강동 선사문화축제 10. 7.(금)부터 3일간
인기가수 축하공연·야간 빛 축제 ‘빛의 탐험대’ 등 다채로운 행사 가득
제27회 강동선사문화축제가 서울 암사동 유적 일대에서 '빗살 가득한 날'을 주제로 10. 7.(금)~10. 9.(일)까지 3일간 개최합니다. 이번 축제는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축제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함을 더했습니다. 먼저, 7일에는 아이돌 그룹 ‘세러데이’,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 국민가수 ‘김범수’의 축하공연과 9일에 록밴드 ‘국카스텐’, 소울 가수 ‘정인’, ‘스텔라장’의 공연이 축제의 밤을 뜨겁게 달굽니다. 8일 밤에는 유명 DJ 4명이 출동해, 4인4색 퍼포먼스를 선보입니다. 이와 함께 ▲강동구의 아이돌 발굴을 위한 ‘선사 아이돌 페스티벌(7일)’ ▲친환경 거리퍼포먼스 공연 ‘유상통 프로젝트(8일)’ ▲강동 아티스트 공연 ‘헬로 강동(9일)’ ▲선사 락(樂) 페스티벌(9일) ▲움스프렌즈 뮤지컬 갈라쇼(9일) 등 다채로운 공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서울 암사동 유적에서 처음 열리는 야간 빛 축제 ‘빛의 탐험대’는 선사시대의 모습을 미디어아트 조형으로 보여주며 10. 7.(금)~16.(일)까지 10일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선사문화축제의 정체성이 가장 잘 담겨있는 ‘신석기 고고학 체험스쿨’이 10.8.(토)~9.(일)에 운영되며, ‘선사모험놀이터’, ‘부시크래프트’, ‘휴지타임’, ‘느림보대회’등 다양한 선사시대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과 상설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9일 폐막공연에 화려한 불꽃쇼도 펼쳐집니다.

서울 암사동 유적 세계유산 등재 기원 범국민 서명 캠페인
빗살무늬토기의 예술혼이 살아있는 곳. 그 소중한 유산가치를 온 국민과 함께, 세계인과 함께 보존해가고자 세계유산등재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계유산 등재에는 여러분의 관심이 큰 힘을 발휘합니다. 서울 암사동 유적에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을 표현해주세요.서명에 담긴 여러분의 소중한 뜻은 서울 암사동 유적을 세계유산으로 등재하고 가꾸어 가는데 쓰일 것입니다.
▶서명에 동참하기!(클릭)

▶선사문화축제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문화예술과 ☎02-3425-8530>

   
 
볼수록 강동 공유하기 블로그 밴드 페이스북 트위터
발행 : 강동구청장, 편집 : 홍보과 전화 02-3425-5430
본 메일은 수신동의 하신 분에게만 발송되는 발신전용 메일입니다.수신거부